[쿠키 생활] 스트라이벡틴은 혹독한 겨울, 지친 피부를 빠르게 회복 시켜주는 긴급 뷰티 처방전 ‘스트라이벡틴-AR™라인’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AR 라인은 특허기술인 NIA-114와 동안 피부의 핵심 요소인 레티놀이 결합, 차고 건조한 환경 속에서도 피부 표피세포의 원래 기능을 유지하게 도와 손상된 피부를 즉각적으로 회복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총 3종으로 준비됐으며 낮과 밤으로 달라지는 피부상태에 따라 세분화된 관리가 가능한 데이로션과 나이트 전용 크림 및 아이크림으로 구성됐다.
스트라이벡틴 한영주MD는 “낮과 밤의 생활패턴이 다르듯 피부 또한 생리활성의 정도에 따라 달라지므로 낮에는 자외선 등의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밤에는 피부 세포의 재생을 활성화시키는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특히 요즘과 같이 건조한 대기와 급격한 온도변화로 인해 피부 손상이 가속화되는 겨울철, ’스트라이벡틴- AR 라인’은 손상된 피부를 눈에 띄게 회복 시켜주는데 탁월한 효과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스트라이벡틴 AR 어드밴스드 레티놀 데이 트리트먼트’는 태양에 의해 손상된 피부장벽을 빠르게 완화시키는 데이로션이다. 레티놀 특유의 자극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며,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 함유량을 증가시켜 더욱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스트라이벡틴 AR 어드밴스드 레티놀 나이트 트리트먼트’는 피부 재생 능력이 가장 활발한 밤 사이, 집중적인 영양 공급으로 잃어버린 탄력을 빠르게 되찾아주는 나이트 전용 크림으로 쉐어버터와 옥수수 발효 추출물인 프로판티올이 다음 날까지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유지시켜주며, 저분자의 헥사펩타이드-3는 주름근육에 연결된 신경세포의 신호전달 과정을 조절해 주름 개선 완화에 도움을 준다.
눈가 전용 크림 ‘스트라이벡틴 AR 어드밴스드 레티놀 아이 트리트먼트’는 비타민 A,B로 눈가 주변에 집중적인 영양 및 수분을 공급, 차고 건조한 공기로 인해 푸석해진 눈가에 생기를 불어넣어준다. 또한 눈가 옆 까치발 주름, 눈 밑 표정라인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