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레브 데 토마토, 세레브 데 토마토 디저트 뷔페 개시

세레브 데 토마토, 세레브 데 토마토 디저트 뷔페 개시

기사승인 2013-11-07 14:59:00

[쿠키 생활] 외식 전문 기업 썬앳푸드의 토마토 전문 캐주얼 다이닝 ‘세레브 데 토마토’가 오는 9일부터 풍부한 식감과 입 안 가득 부드럽게 퍼지는 달콤함이 어우러진 세레브 데 토마토 수제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세레브 데 토마토 디저트 뷔페’를 시작한다.

최근 이어지는 경기 불황 속 아주 맵거나 달콤한 음식과 같이 좀더 자극적인 음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디저트 시장은 날이 갈수록 호황을 이루고 있다. 카페 시장의 고성장과 함께 디저트 문화가 일반화되며 식사에 이은 디저트 선택 또한 중요해지고 있어, 업계에서는 디저트 시장의 규모가 더욱 확대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신선한 토마토를 주재료로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들어진 ‘세레브 데 토마토의 디저트’는 어느 곳에서도 맛볼 수 없는 깊고 풍부한 토마토 본연의 맛이 살아있어 토마토 애호가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같은 호응에 힘입어 오는 9일부터 시작되는 ‘세레브 데 토마토 디저트 뷔페’는 뷔페 시작 기념 특별 할인 가격인 1만5000원으로 커피와 함께 최고급 토마토를 사용해 만든 고급 수제 디저트와 신메뉴 케이크, 알록달록한 색감의 컬러 토마토 등을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매장 내 식사 고객의 경우 1인당 1만원 추가 시 이용 가능하다.

이번 디저트 뷔페에는 ‘세레브 데 토마토’ 베스트셀러 디저트인 ▲홈메이드 토마토 잼과 진한 마스카포네 치즈가 어우러진 토마토 티라미수 ▲신선한 토마토와 달콤한 생크림이 어우러진 토마토 판나코타를 포함해 ▲토마토와 치즈가 들어간 부드러운 토마토 치즈 파운드 케이크 ▲드라이드 토마토와 견과류가 들어간 드라이드 토마토 파운드 케이크 ▲부드러운 크림과 토마토 캐러멜이 어우러진 토마토 푸딩 ▲달걀 노른자, 생크림, 엄선된 토마토와 오렌지 주스로 만든 달콤한 토마토 크렘 브륄레 ▲신선한 삼색 컬러 방울토마토가 통째로 들어간 상큼한 맛의 토마토 컴포트 젤리 외에도 ▲매일 신선한 토마토로 직접 만드는 홈메이드 토마토 캐러멜과 토마토 잼, 토마토 허니 등 총 17종의 디저트 메뉴가 선보인다.

원정훈 썬앳푸드 영업총괄 본부장은 “최근 디저트 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세레브 데 토마토 디저트에 대한 고객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선보이는 ‘세레브 데 토마토 디저트 뷔페’는 종류의 제한 없이 다양한 디저트 메뉴들을 뷔페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만큼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고 자부한다”며 “단순히 과일이나 채소로만 먹던 토마토의 다양한 변신을 직접 보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세레브 데 토마토 디저트 뷔페’는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매장으로 문의하면 보다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을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