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 "닥터아토, 프리미엄 라인" 출시"

"보령메디앙스 "닥터아토, 프리미엄 라인" 출시"

기사승인 2013-11-13 09:32:01

[쿠키 생활]
보령메디앙스의 알러지 케어 솔루션 브랜드 닥터아토가 프리미엄 라인인 ‘닥터아토 3.5.7’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닥터아토 3.5.7은 임상의과학을 바탕으로 한 민감성, 건성 피부를 위한 피부 단계별 맞춤 솔루션 제품으로, 피부과 전문의의 검수를 거친 10가지 피부 민감지수 체크리스트를 바탕으로 3,5,7라인으로 세분화돼 개발됐다.

또한 48시간 보습력 지속 테스트 및 피부과 테스트를 통해 아토피 방지에 기본인 보습과 저자극에 중점을 두고 개발됐으며, EU선정 26가지 알러지 유발물질 기준, 알러지 유발 가능 향이 들어가지 않아 유아는 물론 민감한 피부의 성인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프리미엄 라인 중 특히 3라인인 ‘마일드 카밍 로션’은 특허성분인 ‘제주산 동백꽃 추출물’이 함유돼 건조한 피부를 48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5라인의 ‘더블 모이스처 로션’과 ‘더블 모이스처 워시’는 특별 처방된 보습 배리어 기능과 기능성 펩타이드 성분으로 가려움증을 완화시켜주며, 내추럴 허브 성분이 함유돼 목욕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7라인의 ‘더마리페어 로션’과 ‘더마리페어 바스’은 마데카솔의 주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 함유로 자극으로 인한 붉어진 피부에 진정효과를 준다. 또한 ‘더마리페어 바스’에 함유된 바이오 리피드 성분은 과민감성으로 인해 상처받은 부위를 부드럽게 클렌징 해준다.

이 밖에도 보령메디앙스는 프리미엄 라인과 함께,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기본라인 3종도 출시했다. 기본라인은 ‘모이스춰 페이스 크림’과 ‘모이스처 크림’ ‘모이스처 샴푸’ 등이다.

보령메디앙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아이들의 피부보습을 위해 관련 제품을 찾는 분들이 많다”며 “하지만 피부가 민감하거나 아토피를 가진 경우, 아이의 피부별, 상태별 맞춤 케어를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한 만큼 이번 닥터아토 프리미엄 라인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향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