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아이오페는 손상된 피부를 재생시켜 흔적을 케어하는 아이오페 ‘클리닉 인텐시브 스팟 샷’ 연고를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스트레스, 불규칙한 생활습관, 수면부족, 환경오염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가 손상되며 발생하는 다양한 피부 고민은 바쁜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성인이라면 한번쯤은 가져봤을 것이다.
이에 아이오페는 상처 입은 피부를 케어하고 튼튼한 방어막으로 피부를 보호해주는 ‘클리닉 인텐시브 스팟 샷’ 연고(센텔라정량추출물)를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오페에 따르면 허브의 일종으로 피부 상처 치유 및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센텔라정량추출물을 의약외품화 하는데 성공했다.
클리닉 인텐시브 스팟 샷 연고의 주요 성분인 ‘센텔라정량추출물’은 흡수는 물론 재생효과도 뛰어나 잦은 자극으로 인한 피부 상처와 염증 흔적을 케어하는 데에도 효과적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제품에 포함된 메리골드 추출물과 쉐어버터 성분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며, 유칼립투스 오일 향이 상처 입은 피부에 상쾌하고 시원한 느낌을 부여해 준다. 부드럽고 밀착감 있는 발림성 또한 클리닉 인텐시브 스팟 샷 연고의 특징이라고 전했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아이오페의 트러블 클리닉 라인은 다양한 이유로 발생하는 피부 고민의 원인을 심층 분석해 개발된 라인으로, 민감해지고 예민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개선하는 데 탁월한 효과를 지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송 팀장은 “그 중에서도 이번에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된 ‘클리닉 인텐시브 스팟 샷’은 핵심 성분인 ‘센텔라정량추출물’의 피부 상처 치유 효과를 통해 손상된 피부를 재생시키고 흔적을 케어해주며 사용감 또한 한층 가벼워져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고객들에게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