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광학전문기업 니콘 안경렌즈가 페이스북(facebook.com/nikonlenswear) 운영을 시작하며 한국 고객과의 소통 창구를 열었다. 니콘 안경렌즈는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하는 등 온라인을 통한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니콘 안경렌즈는 이번에 오픈한 페이스북을 통해 눈이 즐거워지는 이미지들부터 유용한 눈 건강 정보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전달하며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아울러 니콘 안경렌즈는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하며 내가 찍은 사진이 니콘안경렌즈의 화보가 된다는 독특한 콘셉트의 ‘사진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니콘 안경렌즈 페이스북에 설치된 ‘I SEE’ 앱에 직접 찍은 사진을 올리고 사진을 표현하는 단어를 입력하면 내가 찍은 사진이 니콘 안경렌즈의 화보로 완성되며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니콘 DSLR 카메라, 20만원 상당의 니콘 안경렌즈 교환권, 니콘에서 특별 제작한 니콘 카메라 모양의 USB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좋아요’나 ‘공유하기’를 통해 이벤트 게시물을 널리 알리는 이들 중에서도 100분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