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병원, ‘아이디피부과’ 개원

아이디병원, ‘아이디피부과’ 개원

기사승인 2013-12-02 10:28:00

[쿠키 건강] 젊어지는 얼굴선과 건강한 피부탄력을 약속하는 ‘프리미엄 디에이징 센터 아이디 피부과’가 12월 2일 신사동에 개원했다고 밝혔다.

아이디피부과는 국내 최초의 얼굴뼈 전문이자 토털 성형외과로 주목 받는 아이디병원의 얼굴과학 노하우와 첨단 피부과학의 노하우로 탄생됐다. ▲동안 실현을 위한 탄력 리프팅을 주요로 하는 ‘프리미엄 디에이징 센터’를 중심으로 ▲피부증상별 치료를 위한 ‘스킨 레이저 센터’ ▲메디컬 노하우와 에스테틱이 결합된 ‘메디컬 스킨케어 센터’ ▲세포 자연 치유를 위한 ‘줄기세포 센터’까지 총 4대 센터로 운영된다.

특히 젊어지는 얼굴선을 위한 프리미엄 디에이징 센터는 아이디피부과의 대표센터의 역할을 하게 된다. 프리미엄 디에이징은 이미 노화가 진행된 깊은 주름과 피부처짐을 고민하는 중년층에게 얼굴선이 젊어지는 프리미엄 탄력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디피부과를 이끌어갈 김민주 원장(피부과 전문의)은 “아름다운 얼굴선을 꾸준히 연구해온 아이디병원의 임상결과와 노하우를 집약해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피부탄력 증대를 통해 젊음을 찾아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박상훈 아이디병원 대표원장은 “그 동안 많은 수술환자를 상담하면서 외모 고민과 더불어 피부 처짐과 탄력 개선 등 피부 고민을 털어놓는 분들이 많았다”며 “고객들이 보다 체계적인 피부진단과 치료를 통해 젊음을 되찾고 아름다움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고자 피부과 협진을 고려하게 됐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