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초대형 멀티숍을 표방하는 ‘슈퍼스포츠제비오’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아웃도어·스포츠 전문 ‘슈퍼스포츠제비오’ 온라인쇼핑몰에서 겨울상품 특가전을 진행한다.
제비오코리아는 슈퍼스포츠제비오 온라인쇼핑몰에서 12월 한달간 다운·패딩류 특가전을 비롯해 스키·보드복 세일전, 동계내의 특가전, 등산화 균일가전, 부츠 특가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현재 슈퍼스포츠제비오 온라인몰에서는 수입 슬림 덕다운 재킷을 79%, 헤비 덕다운 재킷은 66%까지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다. 또한 스키와 보드를 겸용으로 착용할 수 있는 유럽 직수입 멀티 스키복을 최대 82%까지 할인하며 △방수등산화를 파격가인 2만원대부터 선보인다. 이외에도 겨울 베이스레이어로 가장 많이 입는 플리스집업을 최대 78%까지, 수입 겨울부츠를 최대 75%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겨울상품 특가전에 대해 김창수 제비오코리아 차장은 “올 겨울이 작년보다 평균 기온이 낮아 더 추울 것이라는 기상예보를 바탕으로 예년보다 겨울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판단된다”며 “고객들의 만족스러운 쇼핑을 위해 주요 겨울상품인 다운재킷, 동계내의, 플리스집업, 부츠 등의 대대적인 할인행사와 특가전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겨울상품 특가전 외에도 슈퍼스포츠제비오 온라인몰에서는 현재 투인원 재킷을 비교해 추천해준 고객에게 총 10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상품비교배틀 이벤트를 비롯해 상품 구입 후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 다양한 금액대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행사도 동시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매월 가장 우수한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을 선정해 3만원의 적립금도 지급하고 있다.
현재 슈퍼스포츠제비오 을지로점 매장에서는 연말을 맞아 매장에 디스플레이 되었던 캠핑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전시상품 할인행사도 진행 중이다.
한편, 슈퍼스포츠제비오는 중국, 일본 등에서 600여 개의 온?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아시아 최대의 아웃도·스포츠 전문점으로 노스페이스, 아크테릭스, 파타고니아, 도어터 등 국내외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상품과 타이틀리스트, 투어스테이지, 캘러웨이, 혼마 등 유명 골프 브랜드들의 상품을 함께 판매 중이다.
제비오코리아는 GS계열의 코스모그룹과 일본 최대의 스포츠 및 아웃도어 유통 회사인 제비오그룹이 지난해 설립한 합작법인으로 현재 한국에서는 온라인쇼핑몰과 대형 매장을 운영 중이다. 오프라인 매장은 현재 700평 규모의 을지로점과 서울 청량리 롯데마트에 오픈한 2호점이 성황리에 영업 중이다. 또한 슈퍼스포츠제비오 온라인쇼핑몰도 최근 랭킹닷컴 기준으로 국내 스포츠용품 쇼핑몰에서 1위(랭킹닷컴 2013년 11월26일~현재 기준)를 점유하는 등 빠른 시간에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있다고 제비오코리아 관계자는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