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 블루’, 홈플러스 평촌점 입점

‘닥터스 블루’, 홈플러스 평촌점 입점

기사승인 2013-12-17 15:33:00
[쿠키 건강] 두피?탈모 관리 센터 주식회사 닥터스는 15일 세컨 브랜드 ‘닥터스 블루’를 런칭하며 홈플러스 평촌점에 입점했다고 17일 밝혔다.

닥터스 블루는 닥터스의 세컨 브랜드로 일반 로드샵이 아닌 대형마트 홈플러스 전용으로 입점하게 된다. 이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가까운 곳에서 보다 쉽게 닥터스를 방문 할 수 있도록 원스톱 쇼핑에 동참하는 닥터스만의 서비스 방향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닥터스 블루 홈플러스 평촌점은 지난 8월 홈플러스 북수원점 입점을 시작으로 세 번째 입점이다. 닥터스는 앞으로의 홈플러스 입점 시는 물론 앞서 입점한 북수원점과 안산점도 세컨 브랜드인 닥터스 블루로 리뉴얼을 예정 중에 있다.

닥터스 블루 평촌점은 홈플러스 4층 뷰티존에 위치하고 있으며 같은 뷰티존에 문화 센터 및 놀이방 등이 함께 있어 주부들이 아이들을 맡기고 관리 받기에 용이하다. 또한 홈플러스에 입점한 기존의 닥터스 매장들과 다르게 미용실 및 네일 샵과 함께 뷰티토탈샵 내 샵인샵 형태로 입점했다. 닥터스 블루는 16평 규모로 과학적 두피 진단을 위한 상담실과 1인 두피 관리 존, 파우더 룸 및 고객 대기실을 갖추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박갑도 닥터스 대표는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대형마트인 홈플러스에 입점하는 닥터스의 세컨 브랜드 닥터스 블루를 론칭하게 됐다”며 “큰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두피 관리 및 서비스 교육을 강화하여 더욱 많은 홈플러스 매장에서 찾아 뵐 예정”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