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 블루는 닥터스의 세컨 브랜드로 일반 로드샵이 아닌 대형마트 홈플러스 전용으로 입점하게 된다. 이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가까운 곳에서 보다 쉽게 닥터스를 방문 할 수 있도록 원스톱 쇼핑에 동참하는 닥터스만의 서비스 방향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닥터스 블루 홈플러스 평촌점은 지난 8월 홈플러스 북수원점 입점을 시작으로 세 번째 입점이다. 닥터스는 앞으로의 홈플러스 입점 시는 물론 앞서 입점한 북수원점과 안산점도 세컨 브랜드인 닥터스 블루로 리뉴얼을 예정 중에 있다.
닥터스 블루 평촌점은 홈플러스 4층 뷰티존에 위치하고 있으며 같은 뷰티존에 문화 센터 및 놀이방 등이 함께 있어 주부들이 아이들을 맡기고 관리 받기에 용이하다. 또한 홈플러스에 입점한 기존의 닥터스 매장들과 다르게 미용실 및 네일 샵과 함께 뷰티토탈샵 내 샵인샵 형태로 입점했다. 닥터스 블루는 16평 규모로 과학적 두피 진단을 위한 상담실과 1인 두피 관리 존, 파우더 룸 및 고객 대기실을 갖추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박갑도 닥터스 대표는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대형마트인 홈플러스에 입점하는 닥터스의 세컨 브랜드 닥터스 블루를 론칭하게 됐다”며 “큰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두피 관리 및 서비스 교육을 강화하여 더욱 많은 홈플러스 매장에서 찾아 뵐 예정”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