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움-레트로아,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 출시

차움-레트로아,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 출시

기사승인 2013-12-20 16:46:00

[쿠키 생활] 차병원그룹의 차움에서 운영하는 ‘레트로아(Chaum Les Trois)’ 가 맞아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레트로아 ‘크리스마스 스페셜’은 ‘크리스마스 파티세트’와 ‘겨울미각여행 ? 마리아주 메뉴’,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크리스마스 파티세트는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케이크 ‘레이종 판도르’와 와인 세트로 구성돼 있다. 레이종 판도르 케이크는 온 가족이 모두 모여 함께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나만의 케이크 제작이 가능해 크리스마스에 아이들과 함께 생크림을 바르거나 잼을 발라 원하는 모양의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빵인 레이종 판도르는 케이크의 모양이 위로 올라갈수록 점점 좁아지는 팔각형의 별 모양으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하게 한다. 부드럽고 달콤한 것이 특징으로 독재자 베니토 무솔리니가 먹은 최후의 음식으로도 유명하다. 레트로아에서는 케이크를 맛있게 드실 수 있도록 레트로아 염정필쉐프의 레시피도 함께 제공한다.

함께 구성된 와인은 Catena wine, Veuve Clicquot Brut(글래스 포함) 등으로 5가지 패키지에서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술을 드시지 않는 분을 위해 구성된 차인차세트는 케이크의 당도를 중화해 주는 야생차로 구성 돼 있다. 파티세트 사전예약구매 시 선착순으로 산펠리그리노 미니 세트를 제공한다. 레트로아 셰프가 준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코스 메뉴를 24, 25일날 만나볼 수 있다.

차움에서 운영하는 레트로아는 의사, 영양사, 셰프가 개인의 체질과 영양상태에 맞는 맞춤식 건강 식단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제주도와 강원도 농장, 남양주 텃밭에서 직접 공수한 유기농 식품들을 직송 받아 요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