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열풍, 마이다스 리프팅으로 만드는 V라인

동안 열풍, 마이다스 리프팅으로 만드는 V라인

기사승인 2013-12-23 15:33:00

[쿠키 건강] 갸름하고 주름없이 팽팽한 얼굴은 시대와 국적을 불문한 여성들의 로망이다. 하지만 누구나 나이가 들면 안면 근육의 노화가 진행되고 피지선과 수분은 부족해지기 마련이다. 이 때문에 처진 얼굴 살과 깊게 패인 주름이 생기게 되고 이로 인해 나이가 들어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칙칙한 인상을 줄 수 있다.

과거 눈, 코, 입과 같은 부분의 시술이 집중됐다면 요즘은 동안 피부, V라인 만들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달라진 라인이 이목구비를 돋보이게 해 세련된 인상을 만들어 주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양악수술과 안면거상술처럼 수술에 대한 비용과 위험, 회복기간에 대한 부담이 없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먼저 보톡스와 필러 등의 쁘띠성형을 떠올릴 수 있다. 하지만 효과의 지속기간이 짧다는 단점이 있고, 시술 효과를 유지하기 위해 수차례 시술을 필요로 하기도 한다.

보톡스나 필러로도 해결이 어려운 밋밋한 이마나 꺼진 볼, 팔자 주름, 미간 주름 등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인 방법이 있다고 한다. 바로 리프팅 시술이다. 대표적인 리프팅 시술은 울트라V 리프팅, 회오리 리프팅, 오메가 리프팅 등의 여러 실리프팅이다. 하지만 이 리프팅 시술 중에서도 실에 특수한 모양의 돌기가 달려 있어 리프팅 효과를 한 층 극대화 시킨 마이다스 리프팅은 최근 많은 전문가들의 추천하는 리프팅 시술 중 하나다.

마이다스 리프팅은 얇은 바늘을 이용해 특수 실을 0.5cm 간격으로 피부 밑에 삽입하면 상처 난 피하층이 스스로 치유되면서 진피층의 콜라겐 생성이 촉진되고 주입된 실 주변으로 세포가 재생되어 피부 주름이 펴지는 원리이다. 특히 젊은 사람들에게는 V라인을 만드는 시술로, 중년층의 경우 팔자 주름이나 눈가 주름, 목 주름 등의 굵은 주름을 없애는데 매우 효과적인 시술 방법이다.

허찬 유앤아이피부과 대표원장은 “효과를 보기 위해 3~4회 시술을 받아야 하는 기존 실 리프팅에 비해 마이다스 리프팅은 1~2회면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고 효과도 3년 내외로 더욱 오랫동안 지속된다”라고 설명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