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중국소녀들과 ‘K뷰티 크리스마스 메이크업 파티’

에뛰드하우스, 중국소녀들과 ‘K뷰티 크리스마스 메이크업 파티’

기사승인 2013-12-24 10:08:00

[쿠키 생활]
에뛰드하우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중국 상해에서 2주간의 “K뷰티 크리스마스 파티”를 개최했다고 최근 밝혔다.

중국 상해의 심장 인민광장 래플스씨티 1층 대형 팝업 스토어에서 열리는 본 행사는, K뷰티를 배우고 즐기는 뷰티 스쿨 컨셉으로 지난 9일부터 22일까지 ‘설리의 크리스마스 파티룩’, ‘크리스탈의 K-Pop스타룩’ 메이크업 레슨 및 ‘샤이니 시크릿 선물박스’ 같은 깜짝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행사 기간 동안 약 2만명의 중국소녀들이 팝업스토어를 찾아 성황을 이뤘다.

특히 지난 17일에는 에뛰드하우스의 중국 론칭 캠페인인 ‘K뷰티 화장비법’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중국에서도 유명세를 얻고 있는 우현증 원장을 특별 초대해, 상해 뷰티 담당 기자들과 파워블로거들에게 K뷰티 화장법을 전했다. 무대에는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달콤상상 공주’로 뽑힌 두 명의 중국 소녀들을 초대해, 신데렐라처럼 예쁘게 변신하고 싶어하는 소녀들의 소망을 이루어 주는 기회를 제공했다.

에뛰드하우스는 ‘공주의 달콤한 꿈 실현’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지난 11월 1일 상해 난징시루 1호점 오픈 이후 중국 IFC몰, 글로벌하버, 래플스씨티 등 상해 최대의 쇼핑몰에 연이어 매장 오픈을 성사시키며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중국에서도 ‘모든 여성들은 태어날 때부터 공주’라는 프린세스 고객 철학과 ‘메이크업은 즐겁고 유쾌한 놀이’여야 한다는 화장놀이 문화의 브랜드 철학을 꽃피울 예정이며, 2014년 초 북경 내 매장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