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뉴트로지나는 노르웨이젼 포뮬러 40주년을 기념해 ‘40주년 한정판 윈터 럭키 박스’를 2일 출시하고 이마트 구매 고객 대상 ‘노르웨이 여행권’ 등 푸짐한 경품이 걸린 ‘40주년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트로지나 ‘40주년 한정판 윈터 럭키 박스’는 뉴트로지나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노르웨이젼 포뮬라 바디 에멀젼(310ml)’에 ‘모이스춰라이징 크림(312g)’ 정품이 추가 증정되는 40주년 스페셜 기획 세트이다. 특히 40년 전 빈티지한 뉴트로지나 패키지 디자인을 모티브로 해 한정판으로 출시된 베스트셀러 바디 에멀젼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고.
이벤트 경품으로 1등 1명에게는 ‘노르웨이 여행권’(1인 2매)을 증정하고, 2등 50명에게는 ‘뉴트로지나 노르딕 베리 세트’를, 3등 2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전달한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금일(2일)부터 다음달 2월 12일까지 이며, 당첨자는 2월 17일날 공지 예정이다.
1등 경품으로 준비된 ‘노르웨이 여행권’은 뉴트로지나만의 보습 레시피 ‘노르웨이젼 포뮬러’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헤리티지 컬렉션 출시와 함께 고객들에게 노르웨이젼 포뮬러의 근원지인 지구 최북단의 노르웨이 여행을 선물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특히 ‘노르웨이젼 포뮬러’는 극한의 환경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보습을 선사해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줘 지금까지 6년 연속 No.1 바디로션과 핸드크림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마트에서 40주년 스페셜 기획 세트를 구매 후 패키지 안에 담긴 스크래치 카드를 긁으면 즉석에서 당첨 확인 여부가 가능하며 당첨자들은 경품 수령을 위해 일련번호 및 개인정보를 홈페이지에서 입력하면 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