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단 4일간 신년 맞이 ‘새해 행운 상자 이벤트’

키엘, 단 4일간 신년 맞이 ‘새해 행운 상자 이벤트’

기사승인 2014-01-02 11:22:00

[쿠키 생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새해를 맞이해 고객에게 행운을 선물하는 행운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사측에 따르면 2014년 ‘청마’의 해는 서양에서도 행운의 상징인 ‘유니콘’을 상징하는 뜻 깊은 해로, 행운 상자 이벤트를 통해 키엘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고객들에게 신년 맞이 행운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달 2일부터 5일까지 단 4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일 1인 1개, 선착순 한정 수량이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이면 누구나 100% 당첨 행운 상자를 뽑을 수 있다.

특히 행운 상자는 말처럼 진취적이고 역동적인 새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도약하는 말의 모습으로 디자인했다.

행운 상자 속에는 1등부터 3등까지 푸짐한 선물이 준비됐다. 1등은 푸석한 손을 매끄럽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트래블 테스티드 솔루션 핸드 크림 정품(75ml, 2만 3천원 대), 2등에게는 시원함과 촉촉함을 한 번에 선사하는 트래블 테스티드 솔루션 립밤 정품(15ml, 1만 4천원 대), 그리고 3등에게는 키엘의 베스트 크림 여행용 샘플 4종이 깜짝 선물로 행운 상자에 담겼다.

이와 함께, 라벤더 미드나잇 캔들을 증정하는 새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는 키엘 제품을 9만원 이상 구매하고 키엘 사회 공헌 캠페인에 1천원을 기부하면, ‘라벤더 미드나잇 캔들’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1월 2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새해 맞이 행운 상자 이벤트와 라벤더 미드나잇 캔들 증정 이벤트는 전국 49개 백화점 키엘 매장과 삼청동 및 가로수길 키엘 부티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