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움 레트로아, 고품격 설 선물세트 선봬

차움 레트로아, 고품격 설 선물세트 선봬

기사승인 2014-01-15 10:11:00

[쿠키 건강] 현대적인 감각의 격조높은 서비스로 주목 받고 있는 레트로아(Les Trois)에서 품격과 합리적인 가격의 ‘설 선물세트’를 이달 30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미국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에서 날아온 부티크 와인 ‘블랙 스탈리오’은 갑오년 새해에 제격인 와인이다. 검은 종마를 뜻하는 블랙 스탈리온은 레이블에 새겨진 말처럼 강렬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부티크 와인이다. 블랙 스탈리온을 생산한 델리가토 와이너리는 올해 초 영국의 세계적 주류 전문지 드링크 내셔널에서 세계적으로 극찬 받는 와이너리에 로버트 몬다비, 캔달 잭슨과 함께 선정되기도 했다.

차인차의 티테라피스트가 엄선한 야생초차 2종과 고품격 다기세트로 구성된 차인차 스페셜 상품도 선보인다. 특히 차인차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소화를 촉진시키고, 가래를 삭히며 기침을 다스려주는 ‘진피차’ 또는 항암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겨우살이차’를 제공한다.

야생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토판염 명품 ‘김막동 소금’과 ‘자연산 야생 장아찌’도 선물세트로 인기다. ‘김막동 소금’은 소금장인의 천연 토판염을 사용해 귀한 소금으로 선물에 정성을 담았다. 안성 시골의 청해지역에서 ‘강태순’할머니가 매일 산기슭에서 채취한 야생꽃과 자연의 재료로 만든 ‘자연산 야생 장아찌’는 차움 레트로아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자연산 장아찌의 특성상 소량으로 준비돼 선착순 마감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