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아시아 최대의 스포츠·아웃도어 온·오프라인 매장인 ‘슈퍼스포츠제비오’가 음력 새해를 맞아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9일까지 슈퍼스포츠제비오 온라인몰에서는 신규회원이 가입할 때 추천해준 지인의 ID를 추천인으로 입력하면 횟수에 따라 선물을 지급하는 ‘친구소개이벤트’를 진행한다. 지급되는 선물은 음료부터 자전거까지 다양하다.
현재 슈퍼스포츠제비오 온라인몰 가입시 10%할인쿠폰을 지급해 주지만 이미 이 쿠폰을 사용한 기존 회원들에게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추가적인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친구소개이벤트’는 오는 9일까지 1일주간 진행되며 방식은 추천 받은 만큼 혜택이 주어진다. 1명으로부터 입력된 회원에게는 적립금 1천원, 3명으로부터 입력된 회원에게는 스타벅스 라떼, 5명으로부터 입력된 회원에게는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세트, 10명으로부터 입력된 회원에게는 커플용 영화티켓, 가장 많이 입력된 회원에게는 50만원 상당의 고급 접이식 자전거를 지급한다.
또한, 온라인몰에서는 현재 고어텍스 재킷을 비교해 추천해준 고객중 2명을 추첨해 총 10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상품 비교배틀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2월 한 달간 상품평을 가장 성실히 작성한 고객에게 3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 같은 다양한 이벤트뿐만 아니라, FW 아웃도어·스포츠 상품을 최대 85% 세일하는 연중 최대 세일이벤트인 ‘클리어런스 세일’도 진행 중이다. 현재 아크테릭스, 몬츄라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를 최대 60%에 세일중이며 유럽 명품 아웃도어 픽퍼포먼스를 최대 85%, 베어파우, 플라잉독 등 유명 부츠를 최대 46% 등 파격적인 세일가로 판매중이다.
한편, 슈퍼스포츠제비오는 한국, 중국, 일본 등에서 아시아 전역에서 600여 개의 온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아시아 최대의 아웃도어·스포츠 전문점으로 노스페이스, 아크테릭스, 파타고니아, 몬츄라, 픽퍼포먼스, 오들로, 도어터 등 국내외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상품과 타이틀리스트, 투어스테이지, 캘러웨이, 혼마 등 유명 골프 브랜드들의 상품을 함께 판매 중이다.
현재 한국에서는 온라인쇼핑몰과 대형 매장을 운영 중으로 오프라인 매장은 현재 서울 을지로와 서울 청량리 롯데마트에 700~350평 규모의 대형매장을 성황리에 영업 중이다. 또한, 온라인쇼핑몰은 랭키닷컴 기준으로 국내 스포츠용품 쇼핑몰분야에서 1위를 장기간 차지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