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비디비치는 맨 입술처럼 보송하면서 또렷하고 오래 지속되는 새로운 텍스쳐의 립스틱 ‘퍼펙트 스테이 립스틱’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퍼펙트 스테이 립스틱’은 장미, 쟈스민, 카모마일에서 추출한 꽃잎 파우더, 모우레라 플루비아틸리스 등 식물 성분이 함유되어 끈적임 없는 부드러움을 선사하고, 보습 성분으로 촉촉함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 또렷하고 세련된 느낌의 브라이트 컬러 레인지로 보이는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되어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퍼펙트 스테이 립스틱’은 플라밍고의 부드럽고 섬세한 깃털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2014 스프링룩 메인 컬러인 ‘CR431’을
비롯해 ’OR441 탠지’, ’PK424 팜므 핑크’ 총 3가지를 출시해 각각 개성에 따라 색다른 연출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비디비치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여성들이 비비드한 핫 핑크나 오렌지 컬러의 립스틱을 많이 선호하기 때문에 이런 경향을 반영하여 컬러를 추가하여 선보이게 되었다”며 “톡톡 두드려서 연하게 바르거나 입술 선을 따라 또렷한 발색을 보여주면 우아하면서도 생기있는 룩이 완성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비디비치의 ‘퍼펙트 스테이 립스틱 3종’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현대아이파크몰 등 전국의 총 17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