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남자 45도 립 락커’, 판매 1위 기념 봄 맞이 NEW 컬러 출시

‘예쁜 남자 45도 립 락커’, 판매 1위 기념 봄 맞이 NEW 컬러 출시

기사승인 2014-02-28 10:01:00

[쿠키 생활] 드라마 '예쁜 남자'와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현정의 콜라보레이션 립스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예쁜 남자 45도 립 락커'의 시즌2 신상 컬러가 오는 3월 1일 출시된다.

지난 겨울, 아이유, 한채영이 출연한 드라마 '예쁜 남자'는 드라마 속 패션 아이템과 립스틱이 늘 상위 검색어에 노출되는 등 여배우들의 스타일이 인기를 끌었다.

특히 뷰티 디렉터 피현정의 드라마 메이크업 디렉션으로 만들어진 예쁜남자 립 락커는 TV속에서 표현된 뛰어난 발색력과 부러지지 않는 투명 케이스라는 새로운 발상이 주목 받은 제품.

‘드라마 속 여배우 립스틱’ 트렌드를 이끈 ‘예쁜 남자 45도 립 락커’는 봄 컬러 트렌드를 반영해 ‘투명 비비드 립’이라는 컨셉으로 마치 캔디와 같이 투명하고 촉촉한 제형과 동시에 비비드한 발색감이 돋보이는 핫 핑크 ‘케미 핑크’, 오렌지 톤의 ‘포텐 오렌지’ 2가지 컬러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비비드 립스틱에 마치 립글로스를 덧바른 것과 같은 효과의 ‘투명 비비드 립’을 효과적으로 연출하는 컬러감이 눈에 띄며, 첫 출시 당시 뷰티 블로거들에게 가장 호평을 받았던 LED 발색력과 지속력 또한 눈에 띄는 제품의 강점이다.



예쁜 남자 립 락커는 지난 12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되어 올리브영 립스틱 부문 1위와 11번가에서 뷰티 랭킹 1위, 메이크업 부문 1위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한편, ‘예쁜 남자 45도 립 락커’는 국내 최대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과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현정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P.DIRECTION’의 제품으로, ‘가장 예쁜 입술은 45도 각도가 결정한다’는 컨셉에 따라 고안된 신개념 립 락커로 부러지지 않는 투명 용기의 45도 각도의 커팅 면과 뾰족한 끝 부분을 세워 입술에 바르면 누구나 쉽게 완벽한 여배우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