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다, ‘드라이 레미디 샴푸ㆍ컨디셔너’ 대용량 출시

아베다, ‘드라이 레미디 샴푸ㆍ컨디셔너’ 대용량 출시

기사승인 2014-03-04 09:42:02

[쿠키 생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베다가 모발의 강력한 수분 충전을 위한 ‘드라이 레미디 샴푸’ 와 ‘드라이 레미디 모이스처라이징 컨디셔너’ 의 1리터 대용량 제품을 선보인다고 최근 밝혔다.

올해 1월 출시된 드라이 레미디 시스템은 늘 물과 함께 있기 때문에 ‘생명의 나무’ 라고도 불리는 부리치에서 추출한 유기농 오일을 함유해 모발 속에 수분을 부드럽게 채워준다.

회사측에 따르면 제품 출시 이후 모발을 위한 수분 크림이라고 불리면서 강력한 수분 공급 효과로 드라이 레미디 시스템을 사용한 여성자의 93%가 만족을 표시했다. 또한 모발이 수분을 머금고 더욱 부드럽고 윤기나게 됐다고 응답했으며 이는 높은 판매고로 이어져 샴푸와 컨디셔너의 대용량 사이즈가 출시되게 된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아베다는 매년 베스트셀러 제품의 리터 사이즈를 재조명하며, 가격 절감 효과와 동시에 에너지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리터쉽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아베다의 대용량 제품 1개는 200ml 정품 5개를 구매할 때보다 최고 40%의 플라스틱 사용을 줄일 수 있는데다, 약 28%이상의 가격 절감 효과도 있다. 또한 불필요한 용기의 사용을 줄여 쓰레기 배출 감소를 돕고 있다.

아울러 드라이 레미디 모이스처라이징 샴푸와 컨디셔너는 100% 재활용된 소재인 PCR제품 용기를 최대한 많이 사용한다. 여기서 재활용 용기라 함은 단순히 재활용 가능한 용기의 사용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사용하고 버린 용기를 재활용한 것이다. 이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세척부터 재가공까지 복잡한 과정을 수반하지만, 재활용된 용기의 사용으로 환경쓰레기를 줄인다는 것에서 의의를 찾을 수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한편 건조한 모발에 집중적인 보습 관리를 도와주고 지구를 살리는 길에도 동참할 수 있는 아베다의 ‘드라이 레미디 모이스처라이징 샴푸’와 ‘드라이 레미디 모이스처라이징 컨디셔너’ 리터 사이즈 대용량 제품들은 전국 백화점 내 아베다 매장과 살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