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설화수의 멀티 쿠션 파운데이션 ‘퍼펙팅쿠션’이 출시 첫해인 지난해부터 꾸준히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며 3월부터는 기존 베스트 셀링 2가지 색상에 새롭게 2개의 홋수를 추가해 총 4홋수로 선보인다.
설화수 퍼펙팅쿠션은 높은 커버력 및 지속력과 함께 자외선 차단(SPF 50+, PA+++), 미백, 주름 개선까지 가능한 멀티 제품으로 지난해 출시해 국내뿐만 아니라 올해에는 글로벌에도 진출해 해외 고객들의 마음까지 사로 잡고 있다.
설화수는 이러한 퍼펙팅쿠션의 높은 인기와 함께 개개인의 피부톤에 어울리는 색상을 찾는 소비자의 요구가 늘어남에 따라 새로운 색상을 추가로 선보이게 되었으며, 기존 출시 컬러인 미디엄 핑크(21호), 미디엄 베이지(23호)에 기존 홋수보다 더 밝은 색상인 라이트 핑크(13호)와 어두운 색상인 딥 베이지(25호)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새롭게 추가된 퍼펙팅쿠션의 라이트 핑크는 밝은 피부에 혈색 있는 핑크빛을 더해 생기 있어 보이고 싶어하는 여성에게 적합하며 딥 베이지 컬러는 어두운 피부를 건강하고 차분하게 표현해주고 싶어하는 고객에게 추천한다.
한편, 기미와 잡티뿐 아니라 표정주름까지 세밀하게 커버해주는 퍼펙팅쿠션은 자연스럽게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하면서 완벽한 커버력과 함께 윤기를 선사한다. 또한 3중 기능성(자외선 차단/미백/주름)의 아데노신 성분과 콜라겐 분해를 방지해주는 행인오일이 함유되어 피부를 보다 탄력있고 매끄럽게 표현해주며 오랜 시간 메마르지 않는 촉촉한 보습감을 제공해준다.
특히 설화수 메이크업의 대표기술인 내상분산기술이 적용되어 입자가 수채화처럼 피부에 균일하게 도포되어 피부에 빈공간 없이 매끈하게 밀착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