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가 남녀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워터 글로우 BB’ 베이지, 딥베이지 등 2가지 컬러의 섀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슈에무라 ‘워터 글로우 BB’는 촉촉하고 가벼우면서도 탁월한 커버력까지 갖춰 많은 여성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 온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워터 글로우 BB’의 베이지와 딥 베이지 컬러는 들뜨지 않고 붉은 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한 듯 안 한 듯 세련된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딥 베이지 컬러의 경우 남성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하기에 적당하다.
특히 슈에무라 ‘워터 글로우 BB’는 얇고도 뛰어난 커버력과 함께 다양한 스킨케어 효과를 갖춰 여성들은 물론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를 귀찮아하는 남성들에게도 이상적이다.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주름을 완화시키는 ‘주름 개선 기능’, 수분 마스크처럼 피부를 촉촉히 감싸는 보습 기능’, 피부 톤과 결을 동시에 정돈해주는 ‘프라이머 기능’, 모공 및 잡티들을 가려주는 ‘컨실러 기능’, 피부에 환한 광채를 선사하는 ‘일루미네이트 기능’까지 갖췄다. 또한 SPF30 PA++의 자외선 차단지수를 겸비해 자외선 차단제를 덧바르는 번거로움을 줄여준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정선민 부장은 ”워터 글로우 BB는 촉촉한 수분과 우아한 글로우를 머금은 세련된 피부 연출이 가능해 ‘청담동 BB’라는 애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풍부한 수분감과 탁월한 커버력으로 화사하고 자연스러운 윤기의 피부를 연출해준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새로운 섀이드로 더욱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으며, 남성들도 가볍게 사용하기 좋다”고 말했다.
한편 슈에무라 워터 글로우 BB는 스타들이 사랑하는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최근 배우 김민희, 소이현, 이진욱이 슈에무라 워터 글로우 BB를 사용하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온라인에서 관심을 받는 등 일반인은 물론 여배우들과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