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CNP 차앤박화장품은 남성들의 화이트데이 선물 걱정을 덜어주고 센스까지 발휘할 수 있는 ‘설레임 가득한 화이트데이 선물 기획전’을 오는 16일 까지 진행한다.
‘설레임 가득한 화이트데이 선물 기획전’은 CNP차앤박화장품의 스테디 셀러인 앰플 3총사와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기획세트 3가지가 준비됐다. 한번에 두 가지 피부고민을 관리해주는 ‘앰플 듀오 세트’(50,350원)는 환절기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달래줄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정품과 ‘CNP 뮤제너 앰플’정품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정품 앰플 2가지와 함께 스페셜 기프트로 ‘뮤제너 딥 수딩팩’(10ml), ‘워터락 모이스트 크림’(10ml)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겨우내 칙칙해진 피부톤을 한층 환하게 가꿔줄 ‘CNP 비타 솔루션 화이트닝 앰플’ 정품 2개로 기획된 세트도 할인가 6만800원에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비타민C와 식약청의 미백 기능성 고시 성분인 비타민B3의 복합작용으로 강력한 화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미백 기능성 앰플이다.
특히 안정화된 비타민 C 유도체가 부분적인 잡티 완화는 물론 칙칙해진 피부톤을 한층 밝게 가꾸어준다. 또한 미백제품들의 단점으로 여겨져 왔던 건조함을 보완하여 촉촉한 보습까지 부여하는 것이 특징.
마지막으로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윤기나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 시켜주는 ‘꿀광 메이크업 세트’도 있다. ‘CNP B.B.B+ 포뮬라’정품과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정품으로 구성됐으며 스페셜 기프트로 ‘CNP 데일리 필링폼’(10ml)를 함께 전달한다.
‘CNP B.B.B+ 포뮬라’와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을 2:1 비율로 믹스해 피부에 도포하면 반짝반짝 광채가 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아울러‘CNP B.B.B+ 포뮬라’는 황사와 미세먼지가 자주 발생하는 봄철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으로 글리코 필름 성분을 함유해 피부표면에 한 겹 보호막을 형성, 중금속 및 먼지 등 공기 중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CNP차앤박화장품 이화현 상무는 “화이트데이 선물은 남자친구의 정성과 센스를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로 개인의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는 립스틱 등 색조 메이크업이나 액세서리 보다는 가장 기본적인 스킨케어 화장품이 적합하다”며 “특히 환절기를 맞아 피부가 푸석거리고 민감해진 애인에게 고농축 앰플을 선사한다면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설레임 가득한 화이트데이 선물 기획전’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CNP차앤박화장품 온라인 쇼핑몰 (www. cnpmal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