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2013년 우수매장’ 시상식 열어

스쿨푸드, ‘2013년 우수매장’ 시상식 열어

기사승인 2014-03-10 10:11:01

[쿠키 생활]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는 지난 4일 ‘2013년 스쿨푸드 우수매장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우수매장 시상은 스쿨푸드 매장을 운영하는 점주 및 직원들을 격려하고 사기를 충전하는 자리를 통해 음식과 서비스 질 향상을 도모하고 본사와 매장이 동반성장을 이루는 기틀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우수매장은 매출 성장률, 위생, 품질과 서비스 등 다양한 기준에 맞춰 심사했으며 공정한 심사를 통해 우수한 평가를 받은 4곳을 최종 선정했다.

최우수매장으로 선정된 곳은 가산 마리오점으로, 맛은 물론 쾌적한 매장 분위기와 친절한 직원들 덕분에 마리오아울렛의 대표적인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그 뒤를 이어 2등은 파주 롯데점, 3등은 김해 롯데점과 신세계 의정부점이 공동 수상했다. 모든 수상자들에게는 감사패와 함께 소정의 상금이 지급됐다. 1등을 차지한 가산 마리오점 점주는 “매장 직원들과 본사 직원들 모두가 합심해 얻은 결과이기 때문에 더 값진 상인 것 같다. 앞으로 더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스쿨푸드는 이번 우수매장 시상식을 계기로 스쿨푸드 각 매장과 본사와의 신뢰와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하고 향후 상호간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지원을 모색할 방침이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과 매장의 협조로 뛰어난 성과와 매출 달성으로 올해 뜻깊은 창립 12주년을 맞이하게 됐다”며 “브랜드 쇄신 및 새로운 목표 달성을 위해 본사와 매장 간의 긴밀한 상생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우수매장에 대한 포상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쿨푸드는 2002년 설립된 프리미엄 분식 레스토랑 브랜드로 국내에 76개 지점이 운영되고 있다. 그 밖에 미국 LA, 일본 도쿄에 이어 최근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등 6개 해외지점이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해 글로벌 한식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문의 : 02-515-9657).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