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 UT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 라인 출시 기념
자신만의 메시지 담은 특별한 라벨링 가능
[쿠키 생활]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세계 최대 음료업체 ‘코카-콜라(Coca-Cola)’와 함께 공동 작업한 2014 S/S UT ‘코카-콜라’ 라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글로벌 플래그쉽 스토어 명동중앙점에서 ‘코-크 해피니스 팩토리(Coke Happiness Factor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코-크 해피니스 팩토리 이벤트는 행사기간 동안 유니클로 명동중앙점에서 UT 컬렉션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나만의 코카콜라를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유니클로 명동중앙점 앞에 마련된 코-크 해피니스 팩토리 부스에서 원하는 닉네임을 4자 이내로 입력하고 메시지를 선택하면 해당 문구가 새겨진 특별한 코카콜라를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유니클로 명동중앙점에서 UT 컬렉션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코카콜라 500ml를, 추첨을 통해 매일 10명에게 UT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 라인 제품이 담긴 ‘유니박스(UNIBOX)’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코카콜라는 지난 1월 출시된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패키지 제품으로, 라벨에 상표 대신 가족이나 친구, 연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24종의 메시지가 부착돼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기존에 출시된 24종의 메시지 외에 자신만의 문구를 직접 입력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2014 S/S UT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실제 코카콜라 포스터에 사용되고 있는 아트워크와 빈티지 로고를 중심으로 디자인해 복고풍의 느낌과 함께 클래식한 미국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남성용 ‘그래픽 T 셔츠(Graphic T Shirt)’와 여성용 ‘프렌치 T 셔츠(French T Shirt)’로 구성돼 있다.
한편, 코-크 해피니스 팩토리 이벤트가 진행되는 유니클로 명동중앙점은 국내 최대 규모의 유니클로 매장이자 유일한 글로벌 플래그쉽 스토어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종류의 유니클로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글로벌 트렌드에 맞춰 진행되는 정보를 빠르게 입수,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