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랄라, 분당 정자동에 치킨카페 2호점 오픈

훌랄라, 분당 정자동에 치킨카페 2호점 오픈

기사승인 2014-03-12 19:03:00

유러피안 인테리어에 커피, 샐러드, 바베큐치킨 등 다양한 메뉴 갖춰

[쿠키 생활]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훌랄라가 경기 분당구 정자동에 커피부터 바비큐치킨까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콘셉트의 프리미엄 치킨카페를 공식 오픈한다.

이번 훌랄라 치킨카페 정자점은 서울대입구역점에 이은 2호 치킨카페 직영점으로 약 230㎡ 규모에 2층으로 구성돼 있다. 유동인구가 많은 정자역과 가깝고 맛집이 많은 분당경찰서 앞 먹자골목에 위치해 고객의 접근성이 높다.

1층에는 모던한 인테리어에 유러피안 카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2층에는 익살스런 치킨 그래피티가 눈에 띄는 비어존을 갖추고 있다. 최대 수용인원은 약 150명이다.

참숯바비큐치킨이 주 메뉴로 참숯의 담백한 맛과 피로회복에 좋은 문어참숯바비큐 등 건강과 입맛을 함께 챙길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했다. 이 외에도 칵테일, 커피, 돈가스 등 다양한 음료와 식사까지 제공해 점심시간 고객 및 회식을 즐기려는 직장인과 가족 단위 손님들까지 확보가 가능하다.

훌랄라 관계자는 “이번 치킨카페 오픈을 통해 훌랄라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이 곳이 고객들에게 편안한 문화 공간으로 자리 잡는 것이 목표다. 이를 위해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계속해서 연구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훌랄라는 이번 치킨카페 정자점 오픈을 기념하고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6일까지 ‘훌랄라와 함께하는 닭!치고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훌랄라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oolalaco)에 방문해 ‘화이트데이를 함께 보내고 싶은 사람 태그걸기’ 및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랑방 향수 2종’, ‘페라리 향수 2종’, ‘치킨 상품권’을 제공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