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스트라이벡틴이 화이트데이인 오는 14일 금요일 오전 11시 3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현대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이게 될 이번 제품은 전 세계 동안피부 열풍을 일으킨 스트라이벡틴의 베스트셀러로, SD 링클크림 60ml 1개, 15ml 2개와 SD 아이크림(19ml) 2개로 특별 구성되었으며, 기존 판매가의 6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스트라이벡틴의 SD 링클크림 및 SD 아이크림은 미국 아리조나 대학 연구진과 함께 개발한 NIA-114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2주, 3주 사용할수록 눈에 띄는 주름 및 탄력 개선 효과가 나타난다는 임상시험 결과를 보유한 제품이다.
‘볼륨크림’이라는 애칭의 ‘SD 링클크림’은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시켜 피부 탄력 및 주름을 완화하는 고농축 크림으로, 잔주름부터 깊은 주름, 팔자주름, 홍조를 완화시켜주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
또한, 다크서클 개선 입증을 획득한 ‘스마일크림’의 ‘SD 아이크림’은 잔 주름에서부터 눈 밑에 자리잡은 깊은 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시켜 주는 고농축 아이크림이다. 탄력 저하와 색소 침착이 쉽게 생기는 민감한 눈가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준다.
스트라이벡틴 유소영 BM은 “이번 현대홈쇼핑 런칭을 통해 화이트데이를 맞아 탄력 있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꿈꾸는 고객들을 위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스트라이벡틴의 베스트라인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전 세계 30여개국에서 600만개 이상 판매된 스트라이벡틴은 앞으로도 동안피부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전문적인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 하도록 최선을 다 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