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14일부터 20일까지 최고급 품질의 면 소재를 사용한 ‘수피마 코튼(SUPIMA? COTTON)’ 라인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전했다.
유니클로의 수피마 코튼은 세계 면 수확량 전체의 1% 미만에 불과한 희소 품종인 ‘수피마’를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과 최적의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미국의 유명 생산 농가와 직접 계약을 체결해 희소성이 높은 수피마코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면의 캐시미어’라고도 불리는 수피마 원단은 섬유의 길이가 일반 면보다 길어 특유의 부드러운 감촉과 자연스러운 광택, 뛰어난 색감을 자랑할 뿐 아니라 일반 면에 비해 내구성이 45% 강화돼 보풀이 쉽게 일어나지 않는다.
유니클로는 수피마 코튼 특유의 우수한 발색을 살려 어느 피부톤에도 잘 어울리는 깔끔한 파스텔톤 컬러로 다양한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에서는 기존 1만 2,900원에 제공하던 ‘수피마 코튼 크루넥 T’ 긴팔, 7부 제품과 ‘수피마 코튼 V넥 T’ 긴팔 제품을 9,900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가 준비되어 있어 봄을 맞아 세련되고 산뜻한 스타일링에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유니클로 수피마 코튼 라인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