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키 생활] 아미코스메틱이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중국수출입 상품교역회 전람관에서 개최하는 광저우 국제 미용 화장용품 박람회(춘계)에 참가해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고 최근 밝혔다.
2014 중국 광저우 미용 화장용품 박람회는 봄, 가을에 걸쳐 매년 2회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미용 전문 박람회로 2008년부터는 코스모프로프아시아와 공동주최해 매회 참관객과 바이어가 증가하고 있다.
이번 광저우 국제 미용 화장용품 박람회에 참가한 BRTC(비알티씨), CL4(씨엘포), 퓨어힐스, 에센허브 브랜드 모두 박람회 내내 해외바이어 및 관광객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아미코스메틱에 따르면 4년에 한번 열리는 풍부한 영양의 귀한 열매 진생베리 성분이 함유된 CL4(씨엘포)의 진생베리 라인은 K-뷰티에 힘입어 한방화장품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BRTC(비알티씨) ‘커버쿠션 4종’은 쟈스민워터, 골드캐비어, 화이트닝&리페어링, 아쿠아러쉬 라인의 모찌쿠션 제품으로 가벼운 사용감과 동시에 피부의 자연스러운 광채를 부여해주며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커버쿠션으로 많은 아시아 여성들과 국제 바이어들로부터 인기를 끌었다.
또한 퓨어힐스 용암송이 라인은 제주 청정성분 세가지 용암송이, 제주해수, 제주 하수오가 함유되어 모공수렴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케어해주는 모공라인으로 피부 임상기관 테스트를 완료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바이어들의 관심을 받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회사측 관계자는 "광저우 국제 미용 화장용품 박람회에 참가한 BRTC(비알티씨), CL4(씨엘포), 퓨어힐스, 에센허브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바이어들로부터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활발한 협상이 진행됐으며 앞으로 중화권의 브랜드 입지를 굳힐 수 있도록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