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코웨이의 프레스티지 코스메틱브랜드 Re:NK는 식물에서 추출한 리얼 셀을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Re:NK 셀투셀 에센스를 출시했다.
Re:NK 셀투셀 에센스는 3가지 식물에서 원형 그대로 추출한 파괴되지 않은 진짜 셀 100만 개를 에센스 한 병에 농축시켜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이다. 이 제품은 코웨이 화장품연구소와 570년 역사의 프랑스 명문, 보르도 대학과의 글로벌 R&D 네트워크를 통해 개발했다.
셀투셀 에센스는 에버라스팅ㆍ노팔ㆍ몰약 등 3가지 식물에서 추출한 셀에 국내 최초로 식물 세포의 세포막 파괴 없이 피부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독자 단백질 성분을 직접 주입해 개발한 100만 개의 리얼셀피에이TM(Real Cell-PA)를 담았다. 리얼셀피에이TM(Real Cell-PA)는 식물의 생명력 넘치는 에너지를 피부에 그대로 전달해 매끄럽고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이 제품의 주요 성분인 에버라스팅은 꺾어도 시들지 않는 ‘영원한 꽃’이라 불리며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제공해 피부 탄력을 높여주며 강력한 생명력을 상징하는 노팔은 피부 본래의 수분 보유 능력을 향상시켜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제공한다. 또한 ‘신의 마지막 선물’이라고 불리는 몰약 성분은 외부 유해환경에 의해 스트레스 받은 거친 피부에 부드러운 윤기와 활력을 제공해준다.
또한 Re:NK 셀투셀 에센스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투명하고 맑게 가꿔주며 아데노신 성분은 굵은 주름부터 미세한 주름까지 케어하여 건강한 피부를 선사해준다.
장아름 코웨이 Re:NK 브랜드 담당자는 “이 제품은 Re:NK만의 혁신적인 셀 과학이 그대로 담긴 발명품으로 현미경으로 400배 확대 관찰 시 식물 세포의 원형을 그대로 관찰 할 수 있다”며 “복합적인 피부 개선이 필요한 소비자에게 필수적인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