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스킨십의 기적’ 베이비 마사지 클래스 성황리 종료

궁중비책 ‘스킨십의 기적’ 베이비 마사지 클래스 성황리 종료

기사승인 2014-03-20 10:04:00

[쿠키 생활] 프리미엄 한방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스킨십의 기적’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한 ‘스킨십의 기적’ 베이비 마사지 클래스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0일 밝혔다.

궁중비책 ‘스킨십의 기적’ 베이비 마사지 클래스는 임신 6개월 이상 예비 엄마를 대상으로 아기와의 스킨십을 강화하는 베이비 마사지를 체험하는 클래스다.

이 날 궁중비책의 베이비 마사지 전문강사인 김현지 강사와 함께 특징에 따른 아기 피부 관리법과 함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스킨십의 기적’ 베이비 마사지법을 공개했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카밍 크리미 오일 정품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했다. 궁중비책 ‘스킨십의 기적’ 베이비 마사지 클래스는 매 달 1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최근 궁중비책은 ‘스킨십의 기적’ 테마로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스킨십의 기적’ 캠페인 영상을 TV 광고로 제작, 케이블 TV에서 만날 수 있으며 스킨십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특별 구성된 궁중비책 미라클 기프트 박스를 제공하는 체험 프로모션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성황리에 진행중이다.

특히 4월 10일까지 모집하는 ‘스킨십의 기적’ 체험단 이벤트는 진행 2주만에 4,000명 이상 신청하며, 엄마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궁중비책 담당자는 “베이비 마사지 클래스를 통해 많은 엄마들이 아기와 함께하는 스킨십의 소중함을 느끼고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궁중비책이 엄마와 아기의 애착관계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스킨십을 테마로 전개한 ‘스킨십의 기적’ 캠페인은 작년 12월 영상 공개 2달 만에 조회수 30만 건을 기록, 화제가 된 바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