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베아 데오드란트로 "더 환하게, 더 자신있게, 더 보송하게""

"니베아 데오드란트로 "더 환하게, 더 자신있게, 더 보송하게""

기사승인 2014-03-24 10:24:01

[쿠키 생활] 따뜻해진 기온에 여성들의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있다. 점차 더 가벼워질 옷차림에 대비해 다이어트와 바디 케어에 관심이 높아지는 최근. 꼼꼼한 여성들이라면 세심한 부위까지 놓치지 않고 관리해야 한다.

특히 최근에는 제모하는 여성들이 늘어나며 겨드랑이 피부 케어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글로벌 마케팅 여론조사 업체인 입소스(Ipsos)는 우리나라 여성들은 제모로 인해 거뭇거뭇해지는 겨드랑이 피부와 제모 후 늘어난 땀의 양을 가장 크게 고민하고 있다고 전했다.

여성들의 이러한 고민은 겨드랑이 부위가 다른 피부에 비해 어두운데다 면도기, 족집게, 크림, 왁싱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제모하면서 커지게 됐다. 다양한 방법의 제모는 피부자극을 촉진하고 이 때문에 색소세포가 피부 표면으로 올라와 겨드랑이 피부는 더욱 거뭇거뭇해진다.

이처럼 어두워진 겨드랑이 피부는 관련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면서 세심하게 관리해줘야 한다.

니베아 데오드란트 홍보 담당자는 “여성들이 여름 노출 시 가장 민감하게 생각하는 것은 겨드랑이 땀과 피부색” 이라며 “완벽한 스타일링을 위한 환한 겨드랑이 피부는 제모 후 화이트닝 기능성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꾸준히 사용함으로써 케어할 수 있다” 고 말했다.

평균적으로 3~4개월 정도 소요되는 레이저 제모를 고려할 때 제모하기 좋은 시기인 3월, 겨드랑이 피부 톤과 땀을 꾸준히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을 함께 사용해 줌으로써 더욱 자신감 있는 여름을 맞이할 수 있다.

니베아 데오드란트 엑스트라 화이트 라인은 피부 진정 효과가 탁월한 감초 추출물과 수분 공급 및 피부 회복 기능을 돕는 아보카도 성분이 함유되어 제모로 거칠고 어두워진 겨드랑이 피부를 부드럽고 환하게 가꾸어 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