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네이처리퍼블릭은 네일숍에서 관리 받은 듯 유리알처럼 반짝이는 젤광택 네일을 손쉽게 완성해주는 ‘컬러 앤 네이처 젤광택’ 30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컬러 앤 네이처 젤광택’은 우수한 광택감과 선명한 색상이 특징으로 전문가 뿐 아니라 일반인들도 쉽게 고광택 네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UV 젤 성분이 함유돼 젤 특유의 도톰한 질감을 살려주며 일반 네일보다 지속력이 오래 유지된다. 동백 오일이 손톱에 보습과 윤기를 부여해 손상된 손톱을 보호해준다.
이 제품은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파스텔 톤 컬러를 포함해 30종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됐다. 둥글게 커팅된 라운딩 브러시가 여러 번 발라도 매끄럽고 균일하게 발리도록 도와 선명한 컬러로 연출해 준다.
또한 ‘컬러 앤 네이처 젤광택’은 기존의 젤 네일이 UV 기기가 있어야만 건조가 되는 점을 보완해 자연광, 형광등에서도 건조 되도록 고안됐다. 지울 때는 전용 리무버가 아닌 일반 리무버를 사용해도 깨끗하게 지워진다.
베이스 코트를 바르고 원하는 젤 컬러를 얇게 2~3번 바른 뒤 탑코트로 마무리하면 예쁜 젤 코팅 네일이 완성된다. 젤 네일의 광택감을 강조하고 싶다면 몇 번 덧발라 주면 좋다.
아울러 도트 패턴을 연출해주는 스틱에 다른 컬러 색상을 찍어 바르거나 네일 스티커를 이용해 연출하면 집에서도 전문가 수준의 네일 아트를 표현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