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세컨즈, 벚꽃보다 사랑스러운 핑크 립스틱 출시

텐세컨즈, 벚꽃보다 사랑스러운 핑크 립스틱 출시

기사승인 2014-03-27 10:43:01

[쿠키 생활] 코리아나화장품 스마트&스피드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에서 봄을 맞아 연인들의 사랑 지수를 높여줄 다채로운 핑크색 컬러의 ‘하이-톡스 립스틱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텐세컨즈 하이-톡스 립스틱은 봄날 벚꽃과 어울리는 ‘도도핑크’ 컬러를 비롯해 연인과 로맨틱한 느낌의 ‘키스핑크’, 여인의 여성스러움을 극대화시켜주는 ‘우아 핑크’ 등을 메인 컬러로 내세우며 총 5가지 색상을 선보였다.

특히 올 봄 핑크 컬러 립스틱이 대세인 가운데 ‘도도핑크’와 ‘키스핑크’는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부각시켜 줄 수 있으며, 생기있고 볼륨감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텐세컨즈 하이-톡스 립스틱은 주름을 감춰주는 필러의 주성분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입술의 수분은 채워주고 잔주름은 케어해주는 기능이 더해져 부드러운 발림감과 선명한 컬러가 오래도록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급스러운 골드 패키지에 스와로브스키 원석이 더해져 소장가치까지 한층 높였다.

코리아나화장품 민선영 브랜드 매니저는 “KBS 드라마 ‘태양은 가득히’에서 디테일한 감성 연기로 시선을 모으고 있는 배우 김유리씨의 메이크업 비법에 대한 문의가 많은 편”이라며 “드라마에서 김유리씨가 직접 발랐던 ‘도도핑크’ 립스틱은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한편 텐세컨즈 하이-독스 립스틱은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운영하는 전국 200여개 멀티브랜드숍 세니떼 뷰티샵과 온라인 쇼핑몰(eshop.coreana.com)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