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사회 공헌,‘미라이츠바키’‘五 LOVE’ 캠페인 전개

시세이도 사회 공헌,‘미라이츠바키’‘五 LOVE’ 캠페인 전개

기사승인 2014-03-28 10:48:01

"
[쿠키 생활]
한국시세이도는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 '미라이-츠바키'의 일환으로, 지난 26일 서울삼성병원 소아암 병동 내 병원학교에서 환아 가족들을 위한 핸드마사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미라이-츠바키는 아름다움의 창출이라는 목표아래 진심 어린 마음을 뜻하는 '오모테나시' 정신을 바탕으로 2012년부터 시행한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五 LOVE’ 테마로 전개되는 이번, 미라이-츠바키는 ‘시각’,’청각’,’후각’,’미각’,’촉각’ 오감을 나누기 위해, 몸과 마음이 지친 고객들에게 보다 따뜻한 사랑을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시세이도의 동백을 모티브로한 디스플레이로 눈(시각)을 사로잡고 마음이 평온해지는 음악으로 귀(청각)를, 따뜻한 카멜리아 차에서 퍼지는 동백의 향이 코(후각)와 입(미각)을, 정성껏 준비한 핸드마사지(촉각)로 오감을 전달한다.

한국 시세이도는 여성’, ‘환경’, ‘문화’ 세 분야에서 전세계 직원들의 아이디어와 자발적 참여를 통해 지속적이고 진정성 있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단순한 물질적 지원이 아닌 시세이도의 전문성을 살린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시세이도가 진출한 전 세계 88개국에서 핸드마사지 서비스를 시행했다.

또한, 매년 '오모테나시(진심어린 마음) 정신'을 살려 어려운 고통을 이겨낸 환아 가족들을 위로하고 지친 심신을 달래고 있으며 오는 4월에는 잠실 한강시민공원에서 전 직원이 나무와 꽃에 거름을 주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후지와라 켄타로우 한국 시세이도 대표는 "이번 '미라이-츠바키' 활동을 통해 환아 가족들에게 진심어린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었던 것 같아 뜻 깊다"며 “시세이도는 앞으로도 '아름다움과 건강을 창조한다'는 기업 철학을 담은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