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레이션 커머스 바이박스, ‘트루베이직 박스’ 출시

큐레이션 커머스 바이박스, ‘트루베이직 박스’ 출시

기사승인 2014-03-28 11:20:01

[쿠키 생활]
4월을 맞이해 바이박스가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된 ‘트루베이직박스’를 전격 출시했다.

‘패션은 기본 아이템부터’라는 말에 걸맞은 트루베이직 박스는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멋을 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탄생했다. 트루베이직박스는 평소 가지고 있는 의상과 함께 착용할 수 있는 필수 패션 아이템 패키지다.

이번 트루베이직박스는 가볍고 자연스러운 소재의 데일리 아이템인 캔버스 백, 캐쥬얼 뿐 아니라 로맨틱 룩에도 잘 어울리는 스냅백, 그리고 계절에 상관없이 전천후로 착용 가능한 블랙 가죽 팔찌로 구성돼 있다.

트루베이직 박스의 제품 큐레이팅은 라디오 DJ, 뮤지션 등 여러 방면에서 활약하며 패션계의 혜성으로 떠오르고 있는 모델 주우재가 담당했다. 주우재는 베이직 아이템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만들면서 대중들에게도 널리 인정받게 된 대표 패션 아이콘으로, 누구나 한 번쯤은 따라 하고 싶은 시그니처룩을 선보이며 ‘주우재 스타일’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낸 모델이다.

지난 26일 막을 내린 서울패션위크 기간에도 주목받은 주우재 룩은 여러 블로그 및 사이트의 스냅샷을 통해 조명되었고, 그가 착용한 아이템들이 바이박스에서 출시될 트루베이직박스의 제품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네티즌들의 반응이 어느 때보다 높다.

큐레이터 주우재가 참여한 이번 ‘트루베이직박스’는 바이박스(www.bybox.co.kr)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바이박스는 다양한 분야별 전문가 및 연예인과 콜라보를 통해 디자이너 제품을 엄선, 박스 하나에 담아 선보이는 큐레이션 커머스다. 3월 초 케이큐브벤처스로부터 5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 앞으로 전문가의 안목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