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코리아, 스토케 마이캐리어 쿨 블랙 출시

스토케 코리아, 스토케 마이캐리어 쿨 블랙 출시

기사승인 2014-03-28 11:44:01

"
[쿠키 생활]
노르웨이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 코리아는 가볍고 시원한 ‘아빠 아기띠’ 스토케 마이캐리어 쿨의 신색상 ‘스토케 마이캐리어 쿨 블랙’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토케 마이캐리어 쿨 블랙’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과 블랙 특유의 심플하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으로 아기띠를 멘 아빠의 스타일을 살려준다.

‘스토케 마이캐리어 쿨’은 부드러운 3D 매쉬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이 가볍고 통기성이 좋아 열과 습기를 빠르게 증발 시켜 몸을 항상 시원하게 유지 시켜준다. 두가지 방법의 프론트 캐리어 기능과 등에 업는 백 캐리어 기능 등 총 3가지 방식으로 착용이 가능하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최고의 편안함과 안락함을 선사한다.

아이의 성장에 맞춰 사이즈를 다양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어느 포지션으로 사용해도 아이의 엉덩이, 허벅지, 골반을 편안히 받쳐주는 ‘Happy Hips’ 자세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조절 가능한 어깨 끈과 허리 벨트로 하중을 분산 시켜 부모의 허리와 어깨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 신생아부터 3세까지 사용 가능 하다.

스토케 코리아 우연주 마케팅 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스토케 마이캐리어 쿨 블랙은 스타일리시하고 패셔너블한 아기띠를 원하는 아빠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3D 매쉬 소재를 적용해 제작된 제품인 만큼 몸에 열이 많고 땀을 잘 흘리는 아빠들에게 유용한 아이템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스토케 마이캐리어 쿨 블랙은 4월부터 스토케코리아 정품 공식 판매처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블랙 외에도 크림이 색상 판매되고 있으며, 동일한 기능에 유기농 면소재로 만들어진 스토케 마이캐리어는 레드, 퍼플, 브라운, 다크네이비 등 4가지 색상이 있다.

한편, 스토케 코리아는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스토케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tokkeKorea)을 통해 스토케 마이캐리어 쿨 블랙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토케 마이캐리어 쿨 블랙이 잘 어울릴 것 같은 ‘아빠’를 태깅하면, 태깅 당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신제품 마이캐리어 쿨 블랙을, 태깅을 한 3명에게는 영화관람권(2인)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