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 ‘라이트벌브 UV 컴팩트 파운데이션’ 출시

슈에무라, ‘라이트벌브 UV 컴팩트 파운데이션’ 출시

기사승인 2014-03-28 12:35:00

[쿠키 생활] 슈에무라가 실키한 광채와 탁월한 커버력을 동시에 제공하는 ‘라이트벌브 UV 컴팩트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새로이 출시되는 ‘라이트벌브 UV 컴팩트 파운데이션’은 8년간의 연구 개발 끝에 윤기와 커버력이라는 상반되는 두 가지 효과를 모두 실현시킨 제품이다. 오일 명가 슈에무라의 테크놀로지, 빌더블 오일이 함유돼 여러 번 덧발라도 얇고 가벼움을 유지한 채 커버력을 높여주고, 섬세한 펄이 함유되어 보송하면서도 실키한 광채를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요즘처럼 미세먼지와 황사가 극심한 시기에 사용하면 이물질이 얼굴 표면에 붙지 않는 보송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탁월하다.

또한 컴팩트 파운데이션을 위해 맞춤 제작된 독특한 양면 스폰지는 스폰지와 얇은 패브릭으로 이루어져 파운데이션의 효과를 극대화해준다. 스폰지 부분으로 터치하면 탁월한 커버력을, 패브릭 부분으로 가볍게 두드리면 실키한 광채를 더하고 뭉침 없이 균일하게 발리도록 도와준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정선민 부장은 “‘라이트벌브 UV 컴팩트 파운데이션’은 이미 전세계 셀러브리티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이트벌브 파운데이션’의 탁월한 기능을 컴팩트 파운데이션에 고스란히 담은 제품”이라며 “황사와 미세먼지가 극심한 요즘 같은 봄철에 이물질을 흡착하기 쉬운 촉촉한 메이크업 대신 보송보송한 질감으로 깨끗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도록 도와줘 산뜻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적당하다”고 말했다.

한편 슈에무라가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트벌브 UV 컴팩트 파운데이션’은 다음달 1일 전국 슈에무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