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업체 ㈜해리코리아가 국가별 테마음식을 즐길 수 있는 퓨전 음식 전문점 ‘트래블앤쿡(www.tandcook.com)’을 론칭 한다.
트래블앤쿡은 저렴한 가격에 세트메뉴로 구성된 국가별 테마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무겁지 않은 경쾌한 콘셉트로 다양한 연령층을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외식 프랜차이즈 분야에서 가맹본사 운영 경험과 노하우를 쌓은 해리코리아의 가맹점 지원 관리시스템이 그대로 적용된다는 점이 예비창업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트래블앤쿡은 불 맛을 강조한 퓨전 짬뽕과 피자, 떡볶이 등에 퓨전 메뉴를 조화롭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대중적 가격 전략, 세트메뉴 판매, 조리의 간편성, 커팅 채소 등은 고객과 점주 들을 동시에 만족시킬만한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아울러 11종의 메뉴로 꾸준한 대중적 인지도를 확보하는 한편 여행 콘셉트를 통한 국가별 음식의 조화, 카페와 같은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도입한 캐주얼 다이닝 퓨전 카페라는 점도 눈여겨 볼만하다.
해리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불경기가 이어지면서 창업시장에서도 다양하고 새로운 시도가 나타나고 있다”며 “트래블앤쿡은 국가별 테마음식을 즐길 수 있는 퓨전 음식 전문점이라는 차별화된 창업 아이템으로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끌만한 요소를 충분히 갖추고 있다”고 자신했다.
한편 해리코리아는 비어캐빈, 유객주, 펀비어킹 등 유명 주점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