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대웅제약 관계사 디엔컴퍼니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X'가 지난 28일 열린 '2014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병원전문화장품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9개 분야 178개 부문, 867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실시된 이번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인지도, 호감, 친밀감, 구매경험, 만족도, 신뢰도, 충성도 등 총 6가지 요소를 조사해 가장 높은 지수를 가지는 브랜드를 선정했다.
총 36개 기업 브랜드, 5개 지방자치단체 등 총 41개 브랜드가 선정됐으며, 이지듀EX는 병원전문화장품 부문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지듀EX’는 대웅제약의 특허 받은 DW-EGF를 법적 최대허용치(10ppm) 함유한 브랜드로 피부과 및 성형외과에서 레이저 처치 후 피부재생을 돕기 위해 사용하는 화장품이다.
주요 성분인 EGF는 1986년 노벨 의학상을 받은 성분으로 세포증진 및 재생을 촉진해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고 촉촉하게 유지하며 피부노화도 개선시킨다.
고순도, 고활성인 대웅제약의 DW-EGF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일반명인 네피더민으로 세계보건기구(WHO)에 등록됐다. 또 미국, 유럽을 비롯한 전 세계 23개국에서 34개 특허등록을 마쳤으며 세계 최초로 ‘국제화장품원료집’에 등재됐다.
이지듀EX 브랜드 관계자는 “제약회사가 모기업이다 보니, 무엇보다도 제품의 내용물 및 성분의 품질을 높이려 노력한 것이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우수한 성과를 나타낸 비결인 것 같다”며 “이지듀EX만의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