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한율은 4월, 축적된 피부 노폐물을 배출해 칙칙했던 피부의 생기를 되찾아주는 한율 어린쑥 클렌징 오일을 출시한다.
최근 우리나라에 불어오는 강력한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해 클렌징의 중요성이 더욱 대두되고 있다. 특히 알루미늄, 칼륨 등 중금속 성분을 함유한 초 미세먼지는 피부 모공보다 작아 깨끗하게 닦아 내지 않으면 그대로 피부 속으로 침투해 다양한 피부 트러블을 일으킨다.
더불어 봄에는 상대적으로 습도가 낮아 피부가 건조하고 예민해지기 때문에, 자극없이 피부 노폐물을 깨끗이 배출하는 똑똑한 클렌징이 필요하다.
새롭게 출시되는 한율 어린쑥 클렌징 오일은 포인트 메이크업은 물론, 미세먼지 등 모공 속 깊숙이 침투한 유해물질 및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클렌징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강화 어린쑥을 100도씨 이상의 스팀에 12시간 훈증하는 어린쑥 훈증법으로 추출한 어린쑥의 따뜻한 기운이 피부를 정화시켜 노폐물과 미세먼지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의 안색을 케어해준다.
또한 천연유래 동백오일이 피부에 보습과 윤기를 부여하고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친수성 높은 세정성분으로 세안시 물에 깔끔하게 씻기며 산뜻한 마무리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한율 어린쑥 클렌징 오일은 4월부터 전국 아리따움과 마트, 아리따움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