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러닝케어 전화영어는 4월을 맞이해 체험수업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무료 체험수업 후 간단하게 후기를 남기는 방식으로 실시된다. 후기의 분량이나 형식은 자유로우며 수업 후 느낀 점과 개선점을 간단하게 작성하면 된다.
모든 이벤트 참가자는 러닝케어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 2만점을 적립 받으며, 이 중 9명을 선발해 무료수강권 또는 할인수강권, 스마트폰 스피커 등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러닝케어는 전화영어에 케어서비스 개념을 도입했으며, 북미 현지인 교사들의 세심한 지도로 수강생들의 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다. 지난해엔 론칭 후 초기 3개월간 87%의 수강생 평균 출석률과 90%의 재수강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러닝글로벌 김성훈 대표는 “러닝케어 전화영어를 경험해 본 학습자라면 그 진가를 알 수 있기에 이번에 체험수업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좋은 교사를 만나 즐거운 분위기에서 전화영어 학습을 하고 싶은 학습자라면 신청해서 체험해보길 권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러닝케어 홈페이지(www.learningcare.co.kr),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bestele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상담(1800-0579)을 통해서도 문의가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