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라네즈는 이번달 물처럼 가볍고 촉촉한 워터 제형으로 입술과 손톱에 생기를 더해주는 ‘워터 드롭 틴트’와 ‘워터 드롭 네일’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출시 3개월 만에 10억원의 판매고를 세우며 제품력을 인증 받은 라네즈 ‘워터 드롭 틴트’는 봄을 맞아 달콤한 컬러를
새롭게 선보인다.
워터 드롭 틴트는 틴트의 지속력과 루즈의 발색력, 글로스의 윤기를 지닌 올인원 멀티 틴트 제품으로 얇고 부드러운 수분 코팅 효과의 워터 피팅 포뮬러가 물처럼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장시간 선명한 립 컬러를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광택 저점도 오일이 입술에 가볍게 스며들어 탱탱한 볼륨감을 선사한다.
함께 출시되는 ‘워터 드롭 네일’은 라네즈에서 처음 선보이는 네일 제품으로 4,5월 두 달간 한정 출시된다. 물처럼 찰랑이는 혁신적인 워터 시럽 포뮬러가 얇고 부드럽게 펴발려, 바를수록 깊고 부드러운 물광 네일을 연출해준다.
맑고 투명한 제형은 한가지 컬러로 그라데이션 네일을 완성하거나, 두가지 컬러를 레이어링하는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칵테일처럼 생생하고 투명하게 빛나는 나만의 네일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워터 드롭 틴트와 워터 드롭 네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롯데 백화점,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이대점, 코엑스몰점과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