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뷰티브랜드 '쏭레브' 7년 만에 리뉴얼 론칭

임산부 뷰티브랜드 '쏭레브' 7년 만에 리뉴얼 론칭

기사승인 2014-04-08 09:33:00

[쿠키 생활] 고기능성 스킨케어 ‘쏭레브’가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다. 2007년 론칭 이후 7년 동안 임산부 화장품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해온 쏭레브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출시하며 임산부 뷰티 토탈 케어로 거듭난다.

쏭레브는 임신 중 피부 고민해결은 물론 뷰티 태교의 가치와 체험 기회를 고객에게 전달하며 기존의 이미지를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다. 또한, 행복한 임신, 출산기를 보내는 여성이 진정한 아름다움을 간직할 수 있다는 브랜드 철학을 고수한다.

과거 임산부가 바디 피부 케어에 집중했던 것에서 벗어나 바디는 물론 페이셜 케어와 헤어 케어까지 모든 뷰티케어에 관심을 두는 트렌드에 발 맞추어 관련 제품을 대거 출시한다.

모든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교체하고 특허 성분을 강화해 임산부의 피부 관리를 보다 효과적으로 돕는 제품을 출시한다. 기존 판매 제품 중 일부를 리뉴얼 하여 총 15 제품으로 새롭게 태어난다.

페이셜케어, 썬케어, 바디케어, 헤어케어 라인으로 4가지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인 ‘일루미네이팅 화이트에센스’는 빠르게 흡수되는 에센스 타입으로 즉각적인 보습과 안색 개선 효과를 준다. 색소 침착이 강해지는 임산부의 피부를 고려해 다크닝 생성 전후를 철저히 관리하는 화이트닝 타케팅 기술을 접목했다.

알부틴,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KFDA(식약처)고시 미백성분을 함유하고 특허성분 MHY-498, 모러스 봄비시스, 강력한 생명력을 지닌 7가지 식물 복합체인 기가화이트-티엠, 수련 꽃 추출물 등 미백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톤을 맑게 개선해주며 예민한 임산부의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베스트 셀러인 ‘프레그너케어 타이트닝 크림’은 오일 베이스의 고보습 크림으로 임산부의 튼살을 효과적으로 개선 및 보호해 준다. 임산부 피부 팽창 트러블 생성 원인 및 환경을 고려해 제작되어 보습강화, 세포생성 촉진, 가려움증 예방, 혈액순환 완화, 색소 침착 예방 등 임신 중 바디 피부 고민을 복합적으로 개선해 준다.

리뉴얼을 통해 쏭레브의 전 제품에 10가지 유해성분(파라벤류, 페녹시에탄올, 인공색소, 인공향료, 미네랄오일, 벤조페논, 에탄올, 디에탄올아민, 비타민A, 이소플라본)을 첨가하지 않아 임산부 피부에 자극이 적고 태아에 안전하다.

한편 쏭레브 제품은 아벤트코리아 공식 몰(www.greaten.co.kr)과 용산 아이 파크몰, 세인트 파크 산후조리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