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한방탄력케어 일리에서 ‘훼이셜 시트 마스크팩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우리나라에서 자생하는 한방 성분을 농축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미백, 탄력, 영양, 보습, 진정 등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출시됐다.
먼저 ‘일리 녹차 브라이트닝 마스크’는 식약처 인정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칙칙함이 고민되는 눈가와 볼 주위 피부를 환하고 맑게 케어하는 시트 마스크팩이다.
이중 극세사 타입의 시트로 만들어져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며, 녹차, 인삼, 콩, 동백 오일 등의 한방 성분이 피부에 고르게 스며들도록 도움을 준다.
‘일리 인삼 탄력 마스크’은 수분 공급 효과가 탁월한 하이드로겔 마스크이다. 인삼의 효능으로 처지고 생기 없는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관리해주며 녹차가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동백오일 성분이 윤기와 영양을 주는 ‘일리 동백 오일 영양 마스크’와 연꽃과 치마버섯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일리 연꽃 수분 마스크’, 그리고 쑥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주어,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면 좋을 ‘일리 쑥 진정 마스크’도 출시됐다.
한편 미백, 탄력, 영양, 보습, 진정 등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 한방 솔루션을 제공하는 ‘일리 훼이셜 시트 마스크팩 5종’은 전국 주요 마트와 아리따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