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피움코스메틱은 화장품 전문 제조기업 한불화장품과 기술협력을 통해 주름개선 및 미백 기능성 화장품 '벤자민 버튼 타임 리버스 보톡 필러 크림'을 출시했다.
여자의 피부는 30대가 지나면서 얼굴지방, 수분, 콜라겐 등이 빠져 피부가 건조해지고, 볼살이 빠지면서 팔자주름이 깊게 형성되는 등 주름으로 인한 노화현상이 나타난다.
‘벤자민 버튼 타임 리버스 보톡 필러 크림’은 식약처 고시성분인 아데노신과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피부의 주름개선 및 미백에 효과적이며, 프랑스 세더마사의 특허 성분인 보르피린과 펩타이드, 식물줄기세포배양액, 달팽이 점액여과물이 함유되어 피부의 탄력증진 및 탄력 유지에 도움을 준다.
특히 보르피린은 지모뿌리추출물로서 전 세계적으로 피부탄력강화 효과를 검증받아 유럽, 미국, 일본에서 모두 국제특허를 획득한 성분이다.
피움코스메틱 장철수 대표는 "이번 제품은 20여년간 화장품을 연구개발한 한불화장품의 기술력과 제조 공정을 통해 만들어 제품의 신뢰도를 높였다"며 "20대의 동안 피부로 돌려 드리는 특별한 제품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피움코스메틱(http://www.pioom.co.kr)은 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시슬리 가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