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헤라에서는 여름을 맞아 촉촉한 물방울이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멀티 선 무스 ‘선 메이트 쿨링 무스’와 미세하게 분사되어 산뜻하게 흡수되는 바디 전용 안개 분사형 ‘선 메이트 바디 스프레이’를 출시한다.
지난 해 출시 이후, 아웃도어 족에게 큰 사랑을 받은 선
메이트 쿨링 무스가 더욱 강력해진 기능으로 돌아왔다. 선 메이트 쿨링 무스는 바르는 즉시 촉촉한 물방울로 변하는 무스 제형의 선 케어 제품으로, SPF50+의 강력한 선블록 기능과 뛰어난 수분감이 쿨링 효과를 선사해 피부를 시원하고 쾌적하게 만들어준다.
더불어 메이크업 베이스와 FACE&BODY 겸용으로 멀티기능을 갖추고 있어 스마트 선케어가 가능하다.
이번 4월 선보인 선 메이트 바디 스프레이는 미세하게 분사되어 산뜻하게 흡수되는 바디전용 안개 분사 자외선 차단제다.
이 제품은 빠르고 쉽게 넓은 면적에 분사할 수 있는 바디 전용 선블록 제품으로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또한, SPF 50+PA+++의 강력한 선블록 기능으로 자외선을 확실하게 차단하며, 땀이나 물에도 씻겨 나가지 않는 워터프루프 효과를 구현한다.
헤라 홍보 담당자는 “선 메이트 쿨링 무스와 바디 스프레이는 봄, 여름 자외선 차단을 위한 필수품이다”며 “선 메이트 2종은 달아오른 피부의 열기를 낮춰주는 쿨링 기능은 물론 자외선 차단지수도 높고, 바르기도 간편해 등산과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이 활발해지는 요즘 반응이 뜨겁다” 고 설명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