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스킨알엑스는 디자이너 에디강과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아트웍을 제작한다. 스킨알엑스만의 독특함을 담은 브랜드 아트웍은 이번달 부터 스킨알엑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브랜드 리뉴얼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콜라보레이션을 함께 한 디자이너 에디 강은 다양한 뷰티 및 라이프 스타일의 아이템을 통해 여성들에게 행복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스킨알엑스에서 영감을 얻어 작품을 디자인 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아트웍 이미지는 소설 속의 낙원으로 묘사되는 샹그릴라의 요정들을 컨셉으로 엘프가 디자인됐다.
꽃과 나무, 최대한 순수하고 오염되지 않은 자연을 닮은 요정을 모티브로 스킨알엑스가 추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표현한 것. 또한 의식하지 않아도 언제나 주변에 존재하는 자연처럼 늘 고객과 함께하며 고객을 향하는 스킨알엑스의 브랜드 모토,’SKINRx on you’를 반영해 탄생했다는 것이 담당자의 설명이다.
또한 스킨알엑스는 디자이너 에디강과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이번달 11일부터 내달 11일까지 한달 동안 엘프가 추천하는 상품 구매 시 포인트를 2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최다구매 고객 1명에게 에디강의 디자인을 입힌 올인원 PC, 180만원 상당의 모뉴엘 ART PC '강석현(에디강) HAPPY CELL'을 증정한다.
스킨알엑스 커뮤니케이션팀 이현정 차장은 “최근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이 마케팅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으며 뷰티 트렌드를 리드하는 스킨알엑스 역시 이러한 흐름에 맞춰 이번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하게 됐다” 며 “톡톡 튀면서 스킨알엑스만의 컬러를 잘 반영한 이번 브랜드 이미지 아트웍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에디강은 2003년 로드아일랜드 디자인 대학에서 필름, 애니메이션, 비디오를 전공했다. 이 후 대만(형이상학 갤러리), 서울(갤러리인, 신세계갤러리), 상하이(모카미술관) 등지에서 자신의 개인전과 다수의 그룹전에 참가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