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라진 여름! 빙수, 에이드, 스무디, 버블티로 탈출!”

“빨라진 여름! 빙수, 에이드, 스무디, 버블티로 탈출!”

기사승인 2014-04-14 13:58:01

주커피, 여름 맞이 신메뉴 11종 출시 ‘풍성’

[쿠키 생활] 테마가 있는 패밀리형 카페 프랜차이즈 주커피(ZOO COFFEE)가 예년보다 빨리 다가온 여름을 맞아 빙수, 스무디, 버블티, 에이드 등 다채로운 여름 신메뉴 11종을 출시했다.

올해 여름 ‘주커피’가 선보인 신메뉴는 국내산 통팥, 애플망고, 제주도산 말차 등 건강한 원재료의 맛과 영양을 살린 ‘눈꽃빙수’ 4종을 비롯해 ‘닥터스무디’ 3종, ‘프리미엄 버블티’ 2종, ‘리프레쉬 에이드’ 2종 등 총 11종이다.

유광진 태영F&B㈜ 주커피 R&D센터팀장은 “이번 주커피 여름 메뉴는 ‘프리미엄 & 밸류(Premium & Value)’를 콘셉트로 최상의 원재료를 활용해 맛과 영양이 한층 강화된 건강 메뉴를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올 여름 주커피와 함께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건강하고 상큼한 여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급 원재료가 풍성한 부드러운 ‘눈꽃빙수’ 4종= 주커피 눈꽃빙수 4종은 ▲옛날팥빙수 ▲제주녹차빙수 ▲애플망고빙수 ▲요거트베리빙수로 구성됐다. 눈처럼 곱게 갈아낸 얼음 위에 자연의 싱그러움을 담은 고급 원재료가 풍성하게 올려진 것이 특징이다. ‘옛날팥빙수’는 달지 않은 국내산 통팥과 아몬드, 대추, 미숫가루, 찹쌀떡이 어우러져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애플망고빙수’는 일반 망고보다 과즙이 풍부한 애플망고가 얼음 속까지 듬뿍 채워졌으며 ‘요거트베리빙수’ 역시 입 안 가득 상큼한 베리의 과즙과 요거트 젤라또의 부드러움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제주녹차빙수’는 제주도에서 키운 말차와 녹차 젤라또가 만나 녹차의 깊고 풍부한 맛이 특징이다. 가격은 옛날팥빙수가 8000원, 이외 빙수가 각각 9000원이다.

◇“맛과 건강을 한번에!” 무첨가?100% 리얼 과일 ‘닥터스무디’ 3종= 주커피의 100% 리얼 과일 건강 음료 ‘닥터스무디’는 지난해 인기에 힘입어 ▲오렌지텐저린 스무디 ▲포베리 스무디 ▲라임민트 스무디 3종이 새로 추가됐다. ‘오렌지텐저린 스무디’는 비타민이 풍부한 오렌지와 감귤을, ‘포베리 스무디’는 황산화 물질이 다량 함유된 블루베리, 라즈베리, 블랙베리, 스트로베리를, ‘라임민트 스무디’는 비타민이 풍부하고 디톡스 효과가 높은 라임과 애플민트를 블렌딩한 건강 스무디다. 특히 몸에 해로운 5가지(설탕, 인공색소, 인공향, 인공감미료,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아 상큼한 과일 본연의 맛과 영양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가격은 각각 6000원.

◇“열대과일의 선선함과 청량감이 동시에” ‘리프레시 에이드’-“버블티에 커피의 깊은 맛을 더하다!” ‘프리미엄 버블티’ 각 2종=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나는 음료도 눈에 띈다. ‘리프레시 에이드’는 열대과일의 신선함과 청량감 선사하는 음료로 ▲깔라만시 에이드와 ▲상그리아 에이드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깔라만시 에이드는 디톡스 효과가 있음은 물론 열대과일 특유의 상큼함이 더해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되살리는 데 안성맞춤. 가격은 각각 5300원. ‘프리미엄 버블티’는 ▲솔티드 카라멜 모카 버블티 ▲에스프레소 그린 버블티 2종으로, 커피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맛의 버블티다. 특히 ‘솔티드 카라멜 모카 버블티’는 커피와 국내산 천일염의 색다른 조합으로 달콤쌉싸름한 맛이 특징이다. 나른한 여름, 커피의 달콤함과 진하고 깊은 풍미를 느끼고 싶을 때 제격. 가격은 ‘솔티드 카라멜 모카 버블티’가 5800원, ‘에스프레소 그린 버블티’가 6000원이다.


한편 커피전문점 ‘주커피’는 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북 인증샷 이벤트(www.facebook.com/ZooCoffeeLOVE)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