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9일까지 위메프서 프로모션
[쿠키 생활] 깨끗한 치킨 BHC가 신제품
‘별에서 온 코스 치킨(이하 별코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오늘(18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별코치는 신선한 베이비 채소에 고소한 리코타치즈를 듬뿍 얹은 ‘리코타 치즈 샐러드’, 초록 빛깔 ‘그린드레스 치킨’과 쫄깃한 치즈가 가득한 ‘달콤바삭 치즈볼’로 구성돼 코스로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메뉴다.
위메프에서 별코치를 주문하면 케이준프라이, 콜라(1.25리터)를 무료로 증정한다.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요레요레와 콜라(1.25리터), 장수 인기메뉴인 후라이드치킨과 케이준프라이, 콜라(1.25리터) 세트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위메프에서 판매되는 모든 BHC 상품은 방문 포장만 가능하며 배달은 불가능하다.
위메프와 함께 진행하는 세트 메뉴 할인행사는 전국 BHC 400개 지점이 참여한다. 방문할 매장을 선택해 먹고 싶은 세트의 쿠폰을 구매하고 BHC콜센터(1577-5577)를 통해 주문을 하면 된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 중 QNA란에 별코치와 요레요레를 비롯한 BHC 치킨에 대한 후기와 기대평을 작성하는 고객 10명을 선정해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BHC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BHC 관계자는 “일부 매장에서 별코치를 프리 론칭 한 결과 선풍적인 인기를 얻어 더 많은 고객에게 풍성한 구성으로 별코치를 선보이기 위해 위메프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BHC 인기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고 상품권도 받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