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선물을 챙겨야 할 각종 기념일이 가장 많은 5월이 다가온다.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어버이날, 성년의 날이 모두 5월이며 휴일도 많아 가정의 달로 지정되기도 했다. 이때 빠질 수 없는 것이 선물이다.
신개념 창고형 가전전문점 전자랜드 프라이스킹에서는 각종 기념일을 위해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연령, 지역 등을 고려해 다양한 맞춤형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 특히 그동안 지역적인 이유로 문화 이벤트가 힘들었던 지방에도 영화관람권, 각 지역 놀이동산 이용권 등으로 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했다.
어버이날 부모들에게 인기가 가장 높은 안마의자 행사모델을 구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러그와 ‘GNC 오메가3’ 건강보조식품을 증정하고, ANL-6000모델 구입고객에게는 제습기를, ANL-3000모델 구입고객에게는 선풍기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부모님들에게 전기렌지를 선물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선착순 300명에게 ‘종합 건강 검진권’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어린이날 13세 이하 자녀들에게 휴대폰을 구입해주는 수도권 고객에게는 선착순 250명에게 ‘와일드 라이프 사진 관람권’ 2매씩을 증정하며, 그 밖의 충청, 전라, 남부지역에는 한정된 선착순으로 2매씩 ‘고질라’ 영화예매권을 선물로 준다.
올해 성년을 맞이하는 1995년생 중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8만원 상당의 뮤지컬 관람권을 2매씩 증정한다.
또 가정의 달을 맞아 밥솥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국 놀이동산, 워터파크, 스파 2인 입장권 중 하나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5월 중 각 기념일(1일, 5일, 8일, 19일, 21일)에 제품을 구입하면 OK캐시백 5배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며 전자랜드 프라이스킹 멤버십 포인트도 함께 5배를 동시에 적립해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