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즈 호텔 ‘라구뜨’, 가정의 달 맞차 5월 특선 메뉴 선봬

펜타즈 호텔 ‘라구뜨’, 가정의 달 맞차 5월 특선 메뉴 선봬

기사승인 2014-04-30 17:40:01

[쿠키 생활] 서울 광진구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라구뜨’가 5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특별한 가족 만찬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5월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우선 어린이날 스페셜 키즈 메뉴로 프라이드 치킨, 수제 미니 버거, 수제 떡갈비 스파게티, 피자 등 기존 뷔페 메뉴에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메뉴가 대폭 추가된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계란카스테라 초밥과 새우튀김 치즈 롤 등의 일식요리와, 캐릭터 초콜릿과 젤리, 매쉬멜로우, 크레페 누들, 솜사탕 등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디저트 메뉴들이 준비된다.

또한 어버이날 셰프 특선 요리로는 부모님의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로 마늘 깐풍 소스의 새우와 송이 전복죽, 한우 도가니찜, 브로콜리 양파 버섯의 땅콩소스, 장어 성게알 돈부리 등 어르신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보양식 메뉴들이 준비된다.

아울러 라구뜨는 5월 가정의 날을 맞아 재미있는 사연과 함께 가족사진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후 ‘펜타즈 호텔’ 블로그(http://blog.naver.com/hotelpentaz2)에 해당 블로그 URL, 이름, 연락처를 쪽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라구뜨 식사권 및 고급 하우스 와인을 증정하는 ‘가족사진 콘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라구뜨는 5월 한 달 동안 가족과 함께 라구뜨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동반 자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성인 2인 이상 이용 시 미취학 아동과 초등학생 자녀 2명까지 할인 혜택 대상이다. 주말과 공휴일은 혜택에서 제외된다(5월 5일 예외).

한편 프랑스어 ‘물방울’(자연의 근원)이라는 뜻을 함축하고 있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라구뜨’ 는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레스토랑을 테마로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총 250석의 홀 규모로 오전 7시에서 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된다. 가격은 런치 4만1800원, 디너 5만3900원이다(문의: 02-2218-5770).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